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금오광장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공지사항

2012년 여름계절수업 운영 안내

작성자
박금록
조회
6636
작성일
2012.05.04
부서
-
내선번호
-

2012 여름 계절수업 수업운영 계획


1. 수강 대상 : 본교 재학생(휴학생 불가) 및 타교 학생 중 당해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자

2. 수강과목수 : 2과목 6학점 이내

3. 수업 기간 : 2012. 6. 25(월) ~ 2012. 7. 18(수), 월,화,목,금(주4일수업, 총15일수업)

4. 개설과목 및 수업시간표 : 2012. 5. 23(수) 이후 홈페이지 공지 및 원스톱에 조회 가능  ☞ 원스톱서비스 → 학사관리 → 수강신청 → 개설강좌조회

5. 수강신청기간2012. 5. 30(수) ~ 6. 04(월) 18:00까지, 4일간

   ☞ 원스톱서비스 - 업무선택(학부생) - 학사관리 - 수강신청 - (계절)수강신청 입력

6. 수  강  료   :  25,000원/학점당

7. 수강료 수납기간 : 2012. 6. 11(월) 09:00 ~ 6. 13(수) 16:00, 3일간

8. 수강료 납부기관 : 농협, 우체국 전국지점(가상계좌 납부가능)

9. 강좌 개설 조건

강 좌 구 분

개 설 최 소 인 원

비        고

전문교양/MSC강좌

주?야간 각 30명이상

?1교시당 50분 수업

전공강좌

주?야간 각 20명이상

10. 교시별 수업시간

교  시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7교시

8교시

A~C교시

시  간

09:00

-09:50

10:00

-10:50

11:00

-11:50

점심시간

13:00

-13:50

14:00

-14:50

15:00

-15:50

16:00

~ 16:50

18:00

-20:40

11. 성적처리 

   ○ 당해 학기 성적으로 인정

   ○ 성적평가 : 학사운영규정 154조 근거 상대평가, 재수강과목 성적은 A초과 불가

                 (단, 계절학기 성적은 학년석차, 장학금, 학사경고에는 반영하지 않음)

   ○ 재수강인 경우 기 이수성적 취소

12. 수강취소 및 수업료 환불

취소시점

수강취소신청

환불액

 신청제출

개강전 수강취소

6.20(수) ~ 6.22(금)

수강료 전액

교무처

학사관리팀

본관201호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6.25(월) ~ 7.2(월)

수강료의 2/3

수업일수 1/2이전 취소

7.3(화) ~ 7.5(목)

수강료의 1/2

 

⊙  대구통학버스 안내 /학생처   ☎ 478-7044 

⊙  기숙사 안내         /생활관   ☎ 478-7203

⊙  기타 문의            /교무처   ☎ 478-7030





추   진   업   무

일   정

비    고

?여름계절수업 운영계획 수립

 

교무처, 타대학 안내

?개설과목신청[학부(과)→교무처]

5.14(월)~5.16(수)

학부(과) ⇒ 교무처 개설과목 신청 담당교수,분반,강의실지정(자체수요조사)

?개설 신청과목 입력 및 통보

5.23(수)

학부(과) 개설과목 통보?홈페이지 공지

?담당교수 강의계획서 입력

5.24(목)~5.25(금)

학부(과) → 교무처

?수업시간표 확정 및 수강신청 안내

5.29(화)

교무처→학부(과) 및 홈페이지

?수강신청기간(수강신청?변경?취소)

5.30(수)~6.04(월)

원스톱서비스에서 학생이 직접 신청

?폐강과목 처리

6.07(목)

수강인원 미달과목 폐강처리

?수강료 납부기간

6.11(월) 09:00~ 6.13(수) 16:00

스톱서비스 고지서

(납부장소 : 전국 농협, 우체국)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확인

6.13(수)~6.15(금)

원스톱서비스에서 직접 확인

등록 후 폐강과목 확정 및

  폐강과목 신청자 수강과목 변경

6.18(월)~6.19(화)

“폐강과목 정정신청서” 작성

교무처(본관 201호) 변경처리

?개설과목 확정

6.20(수)

교무처

폐강 및 수강취소(개강 전) 과목

  수강료 반환 신

6.20(수)~6.21(목)

“수강취소 신청서” 제출(교무처)

☞수강료 반환 예정 : 6.29 이전

?계절수업 실시

6.25(월)~7.18(수)

주4일(월,화,목,금) ☞ 7.18(수) 수업함

?수강취소 및 수강료

  반환 요청

수업일수 1/3선

7.02(월)

수업료의 2/3 반환

수업일수 1/2선

7.05(목)

수업료의 1/2 반환

?성적 입력

7.18(수)~7.19(목)

상대평가 원칙

?성적 확인 및 정정

7.20(금)~7.23(월)

담당교수 성적 직접 정정처리

?성적 확정

7.24(화)

교무처, 타교생 성적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