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KIT News

입학처, 김천 지역 고교 대상 진로·전공 특강 개최

작성자
KITNEWS
조회
567
작성일
2023.11.03
첨부

입학처, 김천 지역 고교 대상 진로·전공 특강개최

 

- 우리 대학 11개 학부() 교수 참여

- 전공 교육과정 및 학부() 비전 소개, 진로 설정 위한 이해도 높여 

우리 대학 입학처에서 지난 111일 김천고등학교(교장 나영호) 1~2학년을 대상으로 ‘KIT 진로·전공특강을 개최했다.

 

2023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는 건축학부(교수 강준경) 신소재공학부(교수 이상효) 기계시스템공학과(교수 오충석)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교수 이해연) 광시스템공학과(교수 이상훈) 환경공학과(교수 이원태) 고분자공학과(교수 최청룡) 소재디자인공학과(교수 설인환) 화학공학과(교수 이희영) 수리빅데이터학과(교수 이경준) 경영학과(교수 이승희) 11개 학부() 교수가 참여했다.

 

이번 진로·전공 특강은 8개 학과에서 참여한 지난해 보다 참여 학과가 증가했으며, 올해도 교수들이 직접 고등학교를 방문해 전공 교육과정 소개, 취업 전망 및 비전 등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러한 진로 및 전공 특강은 고교생들에게 공학 관련 학부()의 이해도를 높이고, 학생들이 향후 진로방향을 폭넓게 설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김우석 입학처장은 이번 KIT 진로·전공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진로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금오공대는 앞으로도 다양한 전공 특강 및 멘토링 등을 통해 지역 학생들의 입시 이해도를 높이고, 고교-대학 간 연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