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3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운영 계획 변경사항 사전 알림
- 작성자
- 김인설
- 조회
- 3258
- 작성일
- 2013.09.26
- 부서
- -
- 내선번호
- -
2013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운영 계획
(변경사항 사전 알림)
2013학년도 겨울계절수업부터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운영함을 사전에 알려드리오니 계절수업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확인 후 수강 신청 바랍니다.
★ 주요 변경사항 ★
1. 수강취소 및 수업료 환불
2013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 환불 신청(취소)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만 가능 : 질병, 취업,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유로 계절수업 수강 자체가 불가능한 자 [증빙서류(입원확인서, 입영통지서, 취업확인서 등) 미지참 시 취소 및 환불 불가] |
※ 위의 변경 사항은 계절수업 수강료 납부한 학생만 해당되며, 수강료를 기간내에
미납부한 학생은 교무처에서 일괄 수강신청 삭제됨
2. 변경사유 : 다수 학생의 수강 취소로 인한 개설된 계절수업의 운영 혼란 방지
□ 운영개요
1. 수강 대상 : 본교 재학생(휴학생 및 2014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수강 신청 불가)
2. 수강 신청 가능 학점 : 2과목 6학점 이내
3. 수업 기간 : 2013. 12. 24.(화) ~ 2014. 1. 17.(금), 월/화/목/금(주4일, 총15일 수업)
4. 개설 과목 : 학부(과) 자체 수요조사 후 교무처 개설과목 요청(2013년 11월중)
5. 수강 신청 및 수강료 납부 : 추후 세부계획 공지
6. 수강료 : 25,000원/학점당
7. 강좌 개설 조건
강 좌 구 분 | 개 설 최 소 인 원 | 비 고 |
전문교양/MSC강좌 | 각 30명이상 | 1교시당 50분 수업 |
전공강좌 | 20명이상 |
8. 성적처리
○ 당해 학기 성적으로 인정 - 겨울계절수업은 2학기 성적으로 인정
○ 성적평가 : 학사운영규정 154조 근거 상대평가, 재수강과목 성적은 A초과 불가
(단, 계절학기 성적은 최초 학년석차, 장학금, 학사경고에는 반영되지 않음)
○ 재수강인 경우 기 이수 성적이 계절학기 성적 확정일에 자동 삭제
9. 행정사항 : 기타 세부 사항은 11월초 공지할 예정
2013. 9. 26.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