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대학소개 과감한 도전! 능동적 혁신!

보도자료

입학처, 학부모 입시교실 및 진로, 인성 특강 개최(2023.09.13.)

작성자
KITNEWS
조회
486
작성일
2023.10.10
첨부

23.09.13. 학부모 입시교실 및 진로, 인성 특강.hwp

(2023.09.13.)

국립금오공대, 학부모 입시교실 및 진로·인성 특강 개최


최민준 자라다교육 대표 초청, 자녀 교육 노하우 전수

대구·경북 지역 학부모 대상 대입전형 특강 함께 진행

금오공대 2024학년도 수시모집 1,103명 선발, 원서접수 오는 915일까지

 

국립금오공과대학교(총장 곽호상)가 지역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입전형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금오공대 입학처(입학처장 김우석)는 지난 9일 교내 산학협력관에서 대구·경북지역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1KIT 학부모 입시교실 및 진로·인성 특강을 열었다.

 

학생들의 올바른 가치관 확립과 진로 설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열린 학부모 입시교실에는 최민준 자라다교육 대표를 초청해 다른 사람 말은 다 들어도 내 말만 안 듣는 아이 훈육법을 주제로 한 특강을 진행했다. 최민준 대표는 육아 및 교육법 관련 노하우 등을 전달하고 질의상담 시간을 통해 학부모들이 평소 가지고 있던 다양한 궁금증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강에는 100여 명의 지역 학부모가 참여했으며, 특강에 앞서 김우석 입학처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유석호 입학정책팀장이 금오공과대학교 대입전형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강 후에는 입학사정관과의 1:1 개별 맞춤상담을 통해 다양한 대입 정보를 내실 있게 제공해 학부모들의 호응을 받았다.

 

김우석 입학처장은 금오공대는 학부모들의 대입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어려울 수 있는 대학 입학전형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며 입시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대학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립금오공대는 오는 915() 19시까지 ‘2024학년도 대학 수시모집원서접수를 시행해 1,103명을 선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