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세계와 함게 미래 공학을 선도하는 대학 Connet the World Lead the Future

HOME 입학정보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면접평가] 수험생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
10924
작성일
2019.10.25


2020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면접평가

수험생 유의사항

 

. 일반 유의사항

1. 면접평가는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응시해야 하며, 면접평가에 결시할 경우 1단계 성적과 관계없이 불합격 처리됩니다.

학생부종합(kit인재전형) : 2019. 11. 02.()

학생부종합(지역인재전형) : 2019. 11. 03.()


2. 수험생은 지정된 시각에 지정된 면접대기실에 입실하여 면접을 준비하여야 합니다.

면접대기실은 모집단위별로 다르므로 수험생은 지정된 면접대기실을 숙지하도록 합니다.

오전반 입실 완료 시각 - 08:30 (0800분부터 입실가능)

오후반 입실 완료 시각 - 13:00 (1230분부터 입실가능)


3. 면접평가의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블라인드 면접평가 진행

1) 면접평가 시 면접번호 부여

2) 고교를 나타낼 수 있는 교복 착용 금지(단정한 옷차림으로 면접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의 성명, 출신고교, 부모(친인척포함)의 실명을 포함한 사회경제적 지위(직종명, 직업명, 직장명, 직위명 등)의 배경평가 배제


4. 면접 당일 준비물

1) 면접평가 수험표 (면접평가 수험표는 원서접수 수험표가 아니며,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출력(재출력 가능)할 수 있습니다.)

2)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주민등록증(주민등록발급신청확인서), 운전면허증, 여권, 청소년증, 학생증, 학생부 1쪽 사본(앞면 사진 확인 및 학교장 직인날인) )

학생증의 경우 해당 학교장의 직인 및 철인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5. 면접대기실을 포함하여 면접평가실 내에서는 통신기기(휴대폰, 무전기, PDA, 디지털카메라, MP3 )와 녹취기(보이스 펜 포함)를 휴대할 수 없으며, 면접평가 종료 후라도 면접평가 중 통신기기 등의 사용이 확인될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형사책임을 물을 수도 있습니다.


6. 면접평가실 내에서는 면접평가 수험표, 신분증 외의 물품을 지참해서는 안 되며, 분실 시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휴대폰 등 전자기기는 전원을 끄고 면접감독위원의 지시에 따라 관리합니다.

 

. 면접평가 진행 중 유의사항

1. 면접은 모집단위별 면접대기실 입실 수험생 사진 대조 면접준비석 대기 답변 준비 면접평가실 입실 면접 진행 종료순으로 진행되며 종료와 동시에 수험생은 즉시 퇴실하여야 합니다.

퇴실 시 면접평가실 건물을 완전히 벗어날 때까지 휴대전화 통화는 금합니다.


2. 수험생은 면접 10분 전에 면접준비석에서 답변을 준비합니다. 이 때 자기소개서, 학교생활기록부 등은 소지할 수 없습니다.


3. 수험생은 면접대기실에서 자기소개서, 학교생활기록부 등을 볼 수 있으나 면접과 무관한 일체의 질의응답 및 잡담을 나눌 수 없습니다.


4. 수험생은 면접평가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면접진행요원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5. 면접평가 시작 후에는 원칙적으로 면접대기실에서 나갈 수 없으며, 화장실 등의 이용은 면접 시작 전에 미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면접대기실 진행요원의 허락을 받아 진행요원과 동행하여야 합니다.


6. 다음의 부정행위자에 대해서는 즉시 퇴실조치하며 불합격 처리합니다.

1) 면접대기실에서 외부와 통화하는 행위

2) 면접평가 종료자가 면접평가 대기자와 면접평가 내용에 대하여 서로 대화하는 행위 등


7. 모집요강과 수험생 유의사항 등 홈페이지 공고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사례가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대학교 입학본부(054-478-79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합격자 발표

20191129() 18시 이전에 우리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합니다. 합격여부에 대한 개별통지는 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본인의 합격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