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세계와 함게 미래 공학을 선도하는 대학 Connet the World Lead the Future

HOME 편입학 편입학자료실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학년도 편입학 등록금 환불 안내(서식포함)

작성자
관리자
조회
1628
작성일
2020.01.20
첨부

편입학 등록금 환불요구서.hwp

2020학년도 편입학 등록금을 납부 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할 경우 아래의 서류를 본교 입학본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등록금 환불기간: 2020. 1. 30.(목) ~ 2. 14.(금), 21시까지[공휴일(토,일포함)제외]


2. 환불금액: 납부한 등록금 전액


3. 환불신청방법: 아래의 서류를 방문 또는 팩스 제출

  ※ 팩스를 통한 환불신청 시 팩스 송부 후 입학본부(054-478-7053)로 필히 확인


  가. 등록금 환불요구서: 첨부파일을 내려받아 작성

    - 작성 시 본인의 서명 또는 도장 날인하여야 함(서명 또는 도장 날인이 없을 시 무효처리)


  나. 본교 등록금 납부 영수증

    -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한 경우 수납 수 받은 영수증 원본

    - 인터넷뱅킹 또는 폰뱅킹으로 납부한 경우 농협에서 납부조회하여 출력한 납부 내역

    ※ 한국장학재단 대출신청 후 등록금 납부한 수험생은 '대출내역' 출력하여 제출


  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공적 신분증) 사본

    - 팩스 제출 시 본인의 얼굴, 주민등록번호가 인식 가능해야 함


4. 제출된 서류는 입학본부에서 확인하고 등록금 환불 업무는 사무국(재무팀)에서 처리합니다.

    등록금은 환불 신청 익일까지 입금(공휴일 신청자는 근무일(평일)에 환불계좌로 입금)

    ※ 환불신청을 오후 늦게 신청할 시 다음날 처리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환불 접수 후에는 즉시 불합격 처리되며, 환불 이후 절대 변경할 수 없습니다.